미추홀구 마사지 추천 BEST 8곳

미추홀구 마사지 추천 BEST 8곳

미추홀구 마사지 추천 BEST 8곳

Blog Article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방문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마사지를 통해 몸과 마음을 쉬게 해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코모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는 물론 좀처럼 풀리지 않던 근육 뭉침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이곳만의 대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스파의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는 1시간이 아닌 75분으로 가성비가 좋다.


또한, 전신 오일 마사지의 경우 한국에서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태국 여행을 가셨다면, 제대로 된 타이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동호빌딩 4층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맞춤형 시술을 통해 방문객들이 아주 시원하고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트랑에서는 휴식과 힐링을 위해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나트랑에는 수많은 마사지와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로컬의 추천과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또한 각 곳의 영업시간, 예약법 등의 다양한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스카이라인을 타고 찾아가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지점은 수쿰빗 24 프롬퐁 지점으로,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마사지 전에는 코코넛을, 마사지 후에는 망고를 비롯한 열대과일들과 티타임이 제공되는 오가닉 플러스 스파.


나트랑에서는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대의 마사지와 스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한 10곳은 나트랑에서 가장 인기 있고 높은 평가를 받는 곳들입니다. 나트랑에 방문하시면, 이 글을 참고하여 마사지와 스파를 즐겨보세요.


웰컴티와 마무리 다과는 물론 부위가 바뀔 때마다 괜찮은지물어보는 정성스러운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스탭들의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이게 바로 여행에서 마사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이유다. 방콕에서는 쇼핑과 관광으로 지치고 아픈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풀타임 정통 타이 마사지를 단돈 200바트(한화 약 7,800원)에 경험할 수도 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베드 마사지의 경우 2인실 방에 들어가서 받았고 먼저 발을 씻어준 뒤 마사지 받을 아로마 향을 고른 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방 내부가 그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은 없습니다.


기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이보다 길거나 짧은 옵션을 제공하는 샵도 많다.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Golden Lotus Oriental Organic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두곳과 한시장점에 각각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고, 요일별로 프로모션도 나름 진행해서 할인도 해줍니다. 저는 우붓에서 지내는 일주일 중 3일 동안 내리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역시 우붓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한국인 추천 마사지샵입니다. 원래 이렇게 유명한 곳보다 그냥 동네 가까운 곳을 가는 것을 선호하는데 짬 푸한 길을 걷는 트래킹을 살짝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겸사겸사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카르사스파는 일단 야외에서 받는 마사지라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길가에 눈에 띄는 로컬 마사지샵 아무 데나 들어가 보았는데 그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표적인 시술 메뉴인 "타이 마사지"의 경우, 고급샵은 700밧인데 로컬샵은 250밧입니다. 앞서 고급 마사지샵을 딱 두 군데만 소개해 드렸는데 제가 방문한 고급 샵은 이 두 곳뿐이었기 때문입니다.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부산op 부산op 오피 부산 오피 부산op

Report this page